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일기/생존기

Maru's 마인크래프트 일기-1 폐광발견!첫화부터..

 

Maru's Minecraft 일기 1편

 

 

 

도전과제는 뭘로할까요...;

 

 

 

사용된모드/사용여부

 

투매니/크리에서 서바전환O 기타 등등X

Timber!/O

미니맵/거의x

 

 

전 말했지만 투매니는 서바로 전환할때빼고는 안씁니다.

 

 

 

공지.

 

 이건 미리 시작된걸 알리며,

 

돼지고기 얻었다는걸 알립니다.

미리시작한건 죄송합니다

스크롤의 압박 주의보랄까?

-173개의 사진-

 

상쾌한 스폰(크리에이티브는 죄송합니다 서바로)

 근데 저집은 뭐지??

 양잡자~

안녕하세요

 

 어?협곡?!폐,,,,폐광??!!!!

내려오는데 목숨.. 

폐광이다!

 

 앗 못나가겠어..

 간신히탈출!

석탄?!

 

 흙을 아래다 놓고 올라가자.

 철도는 가져가고~

캐자~~

 

 좋고~좋고~

 캐고~캐고~

맞다 전에 구한 목재로 막대기를 만들자.

 

 횃불만들자. 남은건 가져다 놓자.

 캐자~캐자~

얼...위에 용암잇나봐...ㄷㄷ

 

 

오 떨어질뻔 

호호..근데 흥분해서 좌표창까지 열었나보다?

 

 가자!!!

캐고~캐고~ 

캐고~캐고~ 

 

 

캐고~캐고~ 

 

캐고~캐고~ 

오 나왔다..복잡하군

 

 ?왜이리환함??

 양아 어떻게 들어왔니?

 

양:떨어져서 왔다 이놈아

나:너 죽을래?

양:살려주세요 ㅠㅡㅠ

나:휴우..

아니 철이 무더기로?!

다캐주마~

 어 왜찍었ㅈ;?

 캐자~캐자

요 폐광은 막혔네..

 

 캐자.

?? 

자 이것도 캐자]

 

 흙으로 올라가서 캐자

 음..

퍼퍼버퍽

 

 엥

 다른폐광..상자발견!!!!!뭐가들었냐면!!

철..!!!곡괭이랑 호박씨??있는데..랑 빵3개랑 금괴1개....금?그유명한 금레기?

 

 싹쓸이

 올라가서가져가자

ㅇ억 무섭다..

 

 가보자!

 캐가자!

 

 캐고

 횃불 놓기

아뭐야

 

 어

 석레기 발견

음...미로??

 

 또있다!

 캐자캐자 캐자캐자

뭔노래

석레기!!

 

 응 왜보고있지

 석탄이 있었군!

GET!

 

 올ㅋ 탄탄이 엄청많네 ㅋㅋ

 엄청많아!!

예는 왜 나 나갈걸 방해하는겨

 

 자 횃불 가져가자

 아니??

이것은 용암?

 

 잘가렴 울타리

 나중에 양동이 만들었을때 또와야지!

가져가자

 

 가져가자

 가져가자

헐 밤임 ㄷㄷ

 

 에라

 

 

 

 

 또있네

 히로빈이 만든 계단????

 에잉

 가자

 철이다

 ?

철캤다

 

 캐자

 올 철보셈 삐쭉해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캐가야지

내려가고 

 망할 이런걸 왜만들어놨어

 저기 보인다!

 나가야되는데..

 아까 그창고겟지?

 맞네

 가자!

 ㅂㅂ

 나왔다. 나중에 또오자!

 슈웅(?)

 

 

 

 아침된다!

 어 떨어질뻔

 아침~

 으엑

 뻐끔뻐끔

 다왔다!!!

 어 바다네..

 여긴 뭐여!

해뜨는사진 

현재까지의 사진-

 

111개

 

 엥

 득템

 득템

 검은양.png

 빨간양이네요!

 안녕하슈?맞을려?

 그는 결국 흰 자국을 남기고 사망하셨습니다.

 나무다!정글나무?늪지대지?

 올

 여기까지의 획득량.

양이 절 노려보네요.

 목재4개 변신

 스틱변신 크래프팅놨음

 칼!

 호박시

 호박으로캐다.png

 도끼가 필요하지 암암.

 끝

 먹자

크래프팅 내손에 

 멀보니 양아 시모스침대 되고싶니?

 양:어

나:양을 사망시켰다.

 어 궁둥이다

 시체였잖아!

 문을가져갑시다

 싹슬이

 획득량

 옹 ㅋㅋ

돼지?? 

 돼지:꿀 잡아봐라~

나:부글부글

 아나!!

 빨간양?

 그는 시체가 되었다.

 돼지꼬리구만

 코가 입체적이구만 죽여줄게

 그는 시체였다.txt

 

 스폰지점

 자작나무라니

 사라지는중

 

 

 

 

돼지

 

 돼지, 날다.png

 돼지, 시체가 되다.png

 퍽퍽

 음..

 캐자

가져가자 

자작나무

현재사진:-50개-

합계:-161개-

 

 

그렇게 석탄캐고 별거 다캔 후..(아나 망할 다음)

 

 또캐자

 캐자캐자

 캐자

 올

 가져가자

 ㅋㅋ나두자

 되지??

 사망.끼었다

 엄청나군. 빨리ㅣ 얻으러가자

 해는 지는것인가.!!

 응>?

나뭇잎1개만 남은 자작나무씨

 

 

-여기까지 포스팅합니다.-173개의 사진-

 

 

 

★★유용한 정보는 꼭!뷰온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