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관련/코레일 1호선 관련

운좋았던 코레일 1호선 쌍용->신창

안녕하세요~마루입니다.

 

이번에는 운좋았던 코레일 1호선 쌍용->신창을 쓰겠습니다.

 

이 포스트에 들어있는 사진은 불펌할시 처벌됩니다.

 

 지금시각은 15시 53분입니다.

 

 

 

고객 환경 미래와 소통하는 사람기업 KORAIL

 

 

신창행이 평택역에 도착했군요.

 

언제나 쌍용역 구도! 

 

 

좀 더 확대해 봤습니다.

 

 

 

 

견인:7428 호

무궁화호 장항 경유

 

 음?

 음?

 

 

누리로.가 옵니다. 여기서 누리로 오니까 멋있고 귀엽군요(?)

근데 어디서 누가 꾸엑하는 소리를...

]

상행 누리로

 신창발 서울행 누리로

 

와우!

 

 

신창행 311x45가옵니다.

 

 

 

패찰과 번호판(?)

 

 

 망한 손잡이 놀이

 

 

 

패찰 개조를 SLS에서 했군요.

 

 

의자

 

 변경안된 노선도(성북)

 역삼각마크 문

 개정 안된건 여기도..

 

 코레일 마크 문

 누리로 의자가 잘 보였는데 망한 사진이 되었네요.

 다시

 사진이 웃기게 됬네요.

 

누리로 앞면

 

 

동글이와 누리로

311x45야 고마웠어~

 

 

 

근데 저건 뭐지? 새마을호 같은데?

 

엥?1량 뿐이네요?! 뭐지?

로지스 조회도 안했는데요..

 

레어템인듯...

 

 

음....

 

 

그렇게 기관차를 떠나 보냅니다.

 

그렇게 할것을 하고 다시 신창(순천향대 한국 폴리텍4 대학)역에 왔습니다.

 

엥? 펜스가 없네요?

 

311x37이 왔네요

 

 그렇게 다시시작된 손잡이놀이

 

 

 

 와이파이 공유기와 코레일 패찰

 

 벨트도 없는 코레일다운 모습

 

이건 개정이 되 있던데 흔들렸네요. 

 

 

다시 문

 

 노약자석

 

신창역 출발 안내방송

(음? 나오네요?)

오!뷰레일 이네요! 

음,,처음봅니다'; 

 

 

 문 닫혔을때

 창문

 

 다시 뷰레일

 LED

 

출발 전

 

 6101?!뱀눈이 6101?!

 다시 LED

 

쌍용역 출발 영상

 

 그렇게 쓸쓸하게 열차를 보냅니다.

 이거 왜 땠을까요. 심각하군요

 

 

이상으로 운좋았던 여행기(?)를 마칩니다.

'철도관련 > 코레일 1호선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용역/신창역 출사기  (0) 2013.03.14
쌍용(나사렛대)역→오산역→천안역  (0) 2013.02.28
수원역에서..  (0) 2013.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