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ne/[갤럭시] 기타 Phone

[갤럭시S4]삼성 갤럭시S4 공개!

안녕하세요~마루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S4가 공개되었는데요~

갤럭시S3처럼 배터리는 많이 먹을것 같습니다...;;

(왜 S시리즈에는 배터리를 적게 넣는걸까요..?가격 낯추려고?)


자 디자인 보겠습니다.



블랙 색상입니다.(페블블루 같은 특이한 색상은 나오겠죠?)

기존의 갤럭시S3과 달라진것이 많이 보이진 않습니다. 다만 홈버튼이 위로 올라가고 미스터치도 줄이려고 노력했나보네요.


뒷면은 차이가 납니다. 기존의 갤럭시S3에서는 스피커,후레쉬,카메라가 모두 위에 나란히 정렬되있었는데(?) S4에서는 제가 생각했던 것처럼 됬네요;?!

스피커가 아래로 가고(이런, 소리 잘들리겠네) LED플래시가 카메라 아래로 갔습니다.



화이트 색상입니다.



옆면들입니다. 아,,,, 카메라가 좀 튀어나와버렸네요;; 기존의 갤럭시S3 와 많이 다르진 않습니다.



갤럭시S4의 색상은 블랙 미스트와 화이트 프로스트입니다.


갤럭시S4의 성능 보겠습니다.




화면:4.99인치 풀HD 슈퍼AMOLED 디스플레이(1920x1080, 441ppi)

두께/무게:7.9mm/130g

안드로이드버전:안드로이드 4.2.2 젤리빈

프로세서:1.6Ghz 옥타코어AP나 1.9Ghz 쿼드코어 AP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카메라:전면 200만화소, 후면 1300만화소

배터리:2600mAh


기존의 갤럭시S3에 비해 배터리, 프로세서, 무게, 두께 등이 더 좋아졌습니다.

(물론 배터리는 오래가진 않겠지요)


그리고 핵사 밴드 LTE도 지원한다 하네요.


근데 출시됬을때 디자인,성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에어뷰,S헬스 등을 지원합니다.


허,, 사고싶네요!(나오진 않았지만)


이상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으실 때 오타를 발견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라며,

뷰온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