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ne/[갤럭시지오] 루팅/강좌/정보

GALAXY Gio Model::갤럭시지오 모델명 바꾸는 법

안녕하세요~마루입니다^^

 

이번글은 갤럭시지오 모델명 바꾸기에 대해 쓰겠습니다.

 

준비물:

루팅된 갤럭시지오

루트익스플로러

 

 

1.일단, 메뉴를 누릅니다. 그 후, 메뉴에서 루트익스플로러를 들어가 줍니다.

(홈 화면 아이콘은 다를 수 있으니 기본 런쳐 쓰시는 분은 화살표가 가르킨 곳을 눌러주세요.)

 

2. R/W탑재 버튼을 누르세요.(영어로 되있어도 그냥 누르시면 됩니다)

그 후 아래로 내려주시면

3. system이 보입니다. 들어가 주세요.

4.build.prop를 길게 눌러주세요.

5. 열기를 눌러주세요.

6.텍스트 편집기를 찾아 눌러주세요.

(영어:Text editor일껍니다)

7.ro.product.model=SHW-M290K이 부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수정 후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8. 이 창이 뜹니다. 당연히 예~

 

9. 다 되셨으면 재부팅을 해줍니다. 그 후 잘 되었나 확인을 해보세요~

10.휴대폰 정보에 가서

11.모델 번호가 바뀐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끝입니다~

 

 

모델명 바꿀시 유용한 점:

설치할수 없는 앱을 설치할 수 있다.

속이기에 유용하다.

등등..

모델명 바꿀시 좋지 못한 점:

하다가 벽돌될 수도 있다.

인터넷에 들어가지지 않을 수가 있다.

(저같은경우 이거 바꿧다가 다음 들어가니 □□□□뿡□□□. 이렇게 나오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년 3월의 일입니다)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이 글을 몰래 불펌/복사/따라하기 등을 하는 경우 적발시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