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관련

쌍용역→천안역

지난 12월 30일 쌍용역과 천안역을 갔다 왔었습니다.

근데 PP를 봤었죠~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쌍용역입니다. 평화롭군요(?)

 

쌍용역 역명판입니다;;

화질이 안좋네요 

 서울 방면.

 청량리행 납작이 열차가 오네요.

(몇 편성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천안역에 가니까 납작이가 들어오네요.

 

이 날은 납작이가 많았었다는..

음? 100번입니다만 뭔가 이상해요;;

그렇게 다시 올라와서 회송 열차를 찍어 봅니다. 승무원은 무엇을 하시고 계시는 걸까요..

 

FAST CHEONAN

음? 이게 뭘까요

 

 

뱀눈이 입니다

 

신창행 열차를 기다리는 중...

어디선가 익숙한 소리가 들었습니다.

PP였습니다!! 지금은 사라졌습니다.

잘 안나왔네요 가는건가 오는건가 하는 PP입니다.

8200호대 전기기관인듯.

정차해 있는 열차 훔쳐보기(?)

 

억? 신창행 열차가 전 역을 출발했데요

이제 가야할텐데요,

 

근데 기관실 보니깐 마이크, 제동장치 등이 있었습니다 ㅋㅋ

 

그렇게 해서 저는 신창행 납작이를 타고 쌍용역으로 갔습니다.